검색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비대면 온라인 영상 공모전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 13개 본선 진출작 선정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9-08

[인디포커스/김종상] 광명시 업사이클아트센터는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공모 결과 40개의 작품이 접수됐다고 8일 밝혔다.

 

광명시는 1차 심사를 통해 총 13개의 본선 진출작을 선정했으며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 유튜브채널 오픈이벤트 이미지  © 인디포커스

 

시는 11일부터 21일까지 본선 진출 13개 작품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 참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고, ‘좋아요수를 가장 많이 받은 작품을 특별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광명시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업사이클광명채널을 구독하고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 본선 진출작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아이와 함께 공모전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영상제작을 통해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쉽지만 재활용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아이와 함께 다시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아이의 생각대로 만드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에 담으니 나에게도 좋은 도전이자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설립된 이래 최초로 진행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 공모전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비대면 업사이클 콘텐츠를 더욱 개발하고 강화하여 포스트코로나 시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명시,업사이클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