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에, ㈜TSK워터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 돕기 사랑의 성금 3,000만원 기부

가 -가 +

김문정
기사입력 2020-09-04

[인디포커스/김문정] 고양시는 지난 3TSK워터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을 위해 사랑의 성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TSK워터 고양시에 사랑의 성금 3,000만원 기부 장면/고양시 제공  © 인디포커스

 

전달식에는 박갑진 일산사업소장과 상명규 원능사업소장, 설재순 벽제사업소장을 포함한 직원들과 시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성금은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저소득층의 경제적 기반을 돕는데 배분될 예정이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 참여한 박갑진 소장은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한 작은 기부가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가운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상명규 소장은 앞으로도 TSK워터에서는 실천하는 이웃사랑의 모범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모든 시민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특히 사회적 약자인 취약계층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 준 TSK워터에 감사드리며, 고양시도 코로나19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고양시,성금,㈜TSK워터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