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작구, 동네배움터에서 안전하게 평생학습 해요.온라인프로그램 운영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9-04

[인디포커스/오정백] 동작구가 오는 7일부터 말일까지 관내 주민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동네배움터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수도권 강화된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마련됐다.

 

익스큐즈미 동네배움터(상도1), 활기찬 동네배움터(상도3), 사이좋은 동네배움터(사당2), 놀고 배우는 동네배움터(사당3), 까치산마을 동네배움터(사당4), 솔밭 동네배움터(사당5), 이 있는 동네배움터(대방동), 보라매둥지 동네배움터(신대방동) 8개 동네배움터에서 14개 강좌가 진행된다.

 

▲ 동네배움터 9월 프로그램 홍보물/동작구청 제공  © 인디포커스

 

프로그램은 감성글씨, 캘리그라피, 언택트시대, 고궁가는 길, 생 한올림, 나전칠기, 푸드 건강 테라피, 업사이클링 토탈공예인문교양, 문화예술 분야의 강좌로 꾸며진다.

 

수강생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노트북을 준비해 실시간 화상회의프로그램(ZOOM)’을 다운로드받아 수업에 참여하면 된다.

 

회차별 10~15명 내외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하며, 각 강좌별 개강일 전까지 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정책과(820-92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있다.

 

정종록 교육정책과장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신을 차단하고자 동네 배움터 강좌를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마련했다, “관심 있는 주민의 많은 참여로 누구나 집 가까이에서 개인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동작구청,온리안동네배움터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