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명시, 유일한 생명줄 최고의 백신 마스크 착용 캠페인

가 -가 +

김종상
기사입력 2020-09-02

  • 권역별 공공기관 7, 매일 1~2회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 마스크 점검반운영, 안양천, 목감천, 전통시장 등 시민 마스크 착용여부 점검
  • ‘818일 경기도 마스크 착용 의무 행정명령모든 시민 반드시 마스크 착용할 것

[인디포커스/김종상] 광명시 공무원과 시청 유관기관 직원들이 코로나19로부터 시민 안전 지키기에 발벗고 나섰다.

 

▲ 8월18일 철산역 마스크착용 캠페인/광명시 제공  © 인디포커스

 

광명시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시민 모두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2일부터 6일까지 마스크착용 캠페인을 집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권역별 공공기관인 청소년육성재단, 광명도시공사, 광명문화재단, 광명도서관, 철산도서관, 하안도서관, 소하도서관 7개 기관이 중심이 되어 진행된다.

 

참여 기관은 인근 주요 도로, 골목,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며 각 기관별 자율적으로 오전, 오후 1~2회씩 실시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캠페인은 21조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예방을 위한 10가지 행동수칙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시민에게는 마스크를 배부하고 반드시 착용토록 한다.

 

광명시 관계자는 지난 818일 경기도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이 내려졌지만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시민이 있다마스크 착용이 코로나19로부터 나와 내 가족을 지키는 유일한 생명줄이자 최고의 백신이므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명시,마스크착용캠페인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