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울시의회 운영위원회, 서울특별시 생활치료센터 방문 근무자들 격려

가 -가 +

김일만
기사입력 2020-09-02

[인디포커스/김일만] 서울특별시의회 김정태 운영위원장(영등포2, 더불어민주당)과 권영희 부위원장(비례, 더불어민주당), 박순규 부위원장(중구1, 더불어민주당)1일 한전인재개발원에 소재한 서울시 생활치료센터를 방문해 지원근무 중인 서울시 공무원을 비롯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서울시의회 운영위원회 생활치료센터 방문 근무자들 격려 모습/서울시의회 제공  © 인디포커스

 

서울시 생활치료센터는 무증상 또는 경증환자를 위한 생활지원과 치료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운영 중인 시설로 1일 현재 서울시내 6개 시설에1,100여개 병상 규모로 운영 중에 있다.

 

김정태 위원장은 생활치료센터 운영현황을 점검한 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오랜 시간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지원근무 중인 서울시공무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권영희 부위원장은 근무자들의 고충을 들은 뒤 잡힌 줄 알았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다시 폭증하면서 온 국민이 충격에휩싸였다. 성숙한 시민의식과 공동체 의식을 발휘해 코로나 위기 상황을 하루 빨리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순규 부위원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의료진은 물론이고, 생활치료센터와 역학 조사 등을 지원하고 있는 서울시 공무원들의 피로도가 한계에 달하고 있다고 안타까움을 표하고, 서울시의회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서울시의회,서울생활지료센터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