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5천만원 상당 방역물품 기부

가 -가 +

김종상
기사입력 2020-09-02

[인디포커스/파주시는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착한 나눔운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 (2020-09-01)NH농협 파주시지부 마스크 전달/파주시 제공  © 인디포커스

 

권순옥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장은 지난 1일 파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5천만 원 상당의 마스크 44,500, 방호세트 1,300개를 전달했다.

 

권순옥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장은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현재 전국적인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방역용품을 지원하게 됐으며 이번 위기를 하루 빨리 극복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임직원의 진심어린 방역용품 기부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파주시 내 코로나19 재확산을 막고 생활이 어려워진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날 받은 물품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 후 파주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파주시,NH농협,마스크기부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