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청도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가 -가 +

송창식
기사입력 2020-08-29

▲청도합동평가보고회 개최     ©사진제공=청도군

 

【인디포커스/송창식 기자】청도군은 지난 8월 28일 김일곤 부군수 주재로 각 관과소 지표담당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20년 실적)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정부합동평가는 국가위임사무, 국고보조사업 및 국가 주요시책과 도정역점시책 추진성과에 대한 지방자치단체의 역량을 행정안전부가 중앙부처와 함께 매년 공동으로 실시하는 종합평가이다. 이날 보고회는 현재까지의 추진실적 및 각 지표별 대응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정상 추진 중인 22개 정성지표를 제외한 84개 정량지표에 대한 분석 및 대책을 집중 논의하고, 지표별 전략적인 실적 제고 방안을 강구하였다.

 

청도군은 앞으로도 매월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실적 제고를 위한 대책 보고회를 병행할 계획으로, 부진지표에 대해서는 타 지자체의 우수사례 벤치마킹과 각 지표과제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등을 통해 정부합동평가 지표별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김일곤 청도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 지표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는 현실에서 지역발전은 물론,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전 부서가 합심하여 군민들이 우리 군정 성과를 피부로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