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작구, 제22회 동작구민백일장 공모전 개최

가 -가 +

김한솔
기사입력 2020-08-28

  • 다음달 29일까지 공모 접수19세 이상 동작구민·관내 소재 직장인·대학생 등 대상
  • ·수필 두가지 부문으로 가족여행의 추억, 나의 문화적 가치 등 5가지 주제 중 선택 

인디포커스/김한솔]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다음달 1일부터 22회 동작구민백일장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동작구민백일장 공모전 홍보물  © 인디포커스

 

매년 야외행사로 개최됐던 동작구민백일장은 이번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2단계 격상조치에 따라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올해는 비대면 방식공모전으로 진행한다.

 

참가자격은 만 19(2001. 9. 1.이전 출생)이상 동작구민 또는 동작문화학교 강생,관내 소재 직장인·대학생·대학원생이며, 기성문인 및 작년 장원수상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부문은 시와 수필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반려동물 이야기, 족여행의 추억, 나의 문화적 가치, 동작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5가지 주제 중 선택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929까지 동작문화원(장승배기로 1042)으로내방 또는이메일(dongjakculture@naver.com)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장원, 우수, 가작, 장려 각 부문별 총 30명에게 10월 중 홈페이지에 게시 및 개별 통보하며,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동작구,백일장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