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주시,‘이건 진짜 경주에서 상 줘야 된다!’ SNS이벤트 시행

‘가보고 싶은 경주’를 만드는 경주 홍보인 찾기 프로젝트

가 -가 +

송창식
기사입력 2020-07-23

▲‘이건 진짜 경주에서 상 줘야 된다! ’SNS이벤트     ©사진제공=경주시

 

【인디포커스/ 송창식 기자】경주시는 ‘이건 진짜 경주에서 상 줘야된다!’ 라는 주제의 SNS이벤트를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건 진짜 경주에서 상 줘야된다!’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경주를 찾아가게 만들’만큼 경주의 순간을 멋지게 남겨 놓은 경주 홍보인을 찾아 상을 주자는 취지의 이벤트이다.

 

경주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식은 경주의 순간을 남긴 게시물의 링크와 추천사유를 경주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본인이 직접 게시하거나 친구, 랜선 친구의 게시물도 모두 추천 가능하며, 참여한 사람 중 추천한 사람 30명, 게시한 사람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경주시 관계자는 “경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경주의 아름다운 순간을 남겨주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라며, 남겨주신 SNS게시물은 경주관광 홍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경주시는 이번 SNS이벤트 외에도 지속적인 SNS이벤트를 진행해 시민과 관광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며 아름다운 경주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