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위 “사랑의 감자"로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돕기 나서

가 -가 +

김문정
기사입력 2020-06-22

▲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위 “사랑의 감자로 하나되다”/고양시 제공  © 인디포커스

 

[인디포커스/김문정]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9일 주민자치위원, 통장, 직능단체 회원들과 함께 직접 재배한 감자 100박스를 수확했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관내 래미안휴레스트 아파트 후문의 시유휴지 등을 활용, 감자를 경작해 수확물을 독거노인 등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해왔다.

 

올해는 지난 3월 말 성사1동 직능단체 회원들이 모여 감자씨를 파종한 후 극심한 가뭄에 감자가 말라죽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왔기에 무사히 감자를 수확할 수 있었다.

 

특히 이날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 직능단체회원들이 아침 일찍부터 너나할 것 없이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사랑 실천의 열정을 드러냈다.

 

이번 수확한 감자는 모두 정성스런 박스에 담아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 등 100명의 소외계층에 통장님들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상용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강수량이 적어 감자수확에 염려가많았는데 많은 분들의 염원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코로나19로 다들 힘든 가운데 작게나마 사랑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고양시,성사1동,사랑의감자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