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체육회, 민선 첫 대의원 정기총회와 제1차 이사회 개최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5-29

[인디포커스/김문정] 파주시 체육회는 지난 27일 읍··동 체육회장, 종목단체장, 새로운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체육회장 취임 이후 그간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돼 왔던 첫 대의원 정기총회와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오전에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추진한 사업의 결산 및 체육회 규약 개정, 회장 등 임원 선임, 가맹단체 등급 조정 등 안건을 심의했으며 오후 이사회에서는새로운 임원진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행사는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에 맞춰 참석자 전원에 대한 체온 측정 및 소독,마스크 착용 등 정부 예방수칙에 따른 준수사항을 철저히 지키면서 진행됐다.

 

▲ 2020-05-27 파주시체육회 정기 대의원총회 장면  © 인디포커스

 

 

최흥식 파주시체육회 초대 민간회장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도 잘 이겨내고 있듯이 체육회도 대의원 및 새로운 임원진 등 관계자 모두가 합심해 파주시 체육발전과 함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전 대의원 정기총회에 참석한 최종환 파주시장은 그동안 읍면동체육회와 종목별 가맹단체 등 체육인들의 유대 강화 속에 파주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봉사해 온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특히, 내년에 개최되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더욱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파주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