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T, ‘ZEM’으로 초등학생 안심 등교 돕는다

데이터 2배 제공, EBS데이터팩 무료로 ‘요금 안심’, 안심 등교 패키지로 ‘등교 안심’

가 -가 +

김은해
기사입력 2020-05-27

[인디포커스/김은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ZEM으로 안심등교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 SKT, ‘ZEM’으로 초등학생 안심 등교 돕는다  © 인디포커스

 

‘ZEM플랜 스마트요금제의 제공 데이터를 기존 500MB보다 2배로 늘리고, 6600원 상당의 ‘EBS데이터팩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12세 이하 대상 요금제인 ‘ZEM플랜 스마트는 그동안 데이터 500MB에 방과 후인 16시부터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해왔다.

 

SK텔레콤은 61일부터 온라인 수업 및 격주 수업 등이 상시화 된 학생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특정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량을 2배로 늘려 1GB를 제공한다.

 

또 월 6600원짜리 ‘EBS데이터팩을 만 12세 이하의 초등학생들에게는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데이터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EBS 데이터팩은 매일 2GB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칫솔 소독기, 종이비누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ZEM과 스마트폰 구매 고객 중 ZEM앱에서 신규로 부모-자녀 연결 설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5천명에게 제공하며, 신청은 527일부터 617일까지 부모용 ZEM앱에서 배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