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T,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들 위해 삼성전자 전용 단말보험 ‘갤럭시케어’ 출시한다

자기부담금 감소, 보상한도 내 파손보상 무제한, 분실 시 새 단말 제공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5-11

[인디포커스/김은해 기자] KT는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Z플립 등 다양한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들을 위해 삼성전자 전용 단말보험 갤럭시케어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KT 모델들이 KT의 삼성전자 전용 단말보험인 갤럭시케어를 소개하고 있다.  © 인디포커스

 

갤럭시케어는 기존 단말보험인 슈퍼안심과 비교해 자기부담금 감소 배터리 교체보상 강화 수리보증 연장(EW) 챗봇을 통한 갤럭시 시리즈 무료 기술상담 지원 등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갤럭시케어는 도난분실과 파손에 대한 자기부담금이 정액형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이 보상을 받기 전에 부담해야 하는 금액을 명확히 알 수 있다. 자기부담금은 기존 단말보험에 비해 낮아졌다. 또한 보상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파손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분실도난 시에는 동급유사 종의 새 단말을 받을 수 있다.

 

5G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 증가로 데이터 이용이 늘어나면서 배터리 소모가 빨라지는 최근 휴대폰 사용 패턴을 고려해 배터리 교체보상 혜택을 갤럭시케어에서는 더욱 강화했다. 기존 25개월차부터 이용 가능했던 배터리 교체의 기준을 13개월차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줄였다. 분실파손과 동일하게 AS센터를 방문해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T 갤럭시케어는 제조사에서 2년간 제공하는 카메라모듈, 진동모터, 스피커모듈 등에 대한 보증기간을 1년 더 늘렸다. 이를 통해 갤럭시케어 가입 고객은 총 3년간 안심하고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kt,갤럭시케어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