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텔레콤 ‘점프AR’ 앱 이용 ‘트롤’ 캐릭터와 함께 사진과 동영상 찍어요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28

▲ SK텔레콤은 ‘점프AR’ 앱 내에 4월말 국내 개봉 예정인 ‘트롤 월드투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AR트롤’을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인디포커스

 

[인디포커스/김은해 기자] SK텔레콤 점프AR’ 앱에서 귀여운 애니메이션 트롤캐릭터인 파피’ ‘비기’ ‘트롤짜르트를 불러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5G 기반 점프AR’ 앱 내에 4월말 국내 개봉 예정인 트롤 월드투어캐릭터들이 등장하는 ‘AR트롤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개봉하는 트롤 월드투어NBC유니버설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양사는 지난 1월에도 NBC유니버설이 제작한 ‘AR쥬라기’*를 함께 내놓은 바 있다.

 

양사는 이에 앞서 4월에도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 확장을 위해 SK텔레콤과 지상파3사가 공동 투자한 웨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수출 계약을 맺는 등 협력의 폭을 전방위로 확대하고 있다.

 

가족 애니메이션 트롤은 전작 1편이 ‘17년도에 개봉해 글로벌 34000만 달러 흥행 수익을 올리는 등 해외에서 상당히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2트롤 월드투어K-pop 스타 레드벨벳이 출연하고, 한국어 더빙도 레드벨벳의 웬디, SF9의 로운이 참여해 많은 팬들이 개봉을 기대하고 있다.

 

‘AR트롤은 레드벨벳 웬디가 한국어 더빙을 담당한 주인공 파피와 용감한 친구 비기’,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식 음악을 하는 트롤짜르트등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