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의회,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상임위원회별 현장방문 실시

- 2020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 현장 및 기관 등 29개소 방문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27

[인디포커스/김문정 기자]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423일부터 24일까지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상임위원회별로 주요사업 및 주요기관 등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에서 고양시의회 각 상임위원회 의원들은 관련부서와 함께 주요 사업현장 및 기관을 방문하여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였다.

 

이번 현장 방문지는 총 29개소로 기획행정위원회는 고양시자원봉사센터,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시체육회, 고양종합운동장, 고양TV, 장미란체육관, 어울림누리 빙상경기장, 성사체육공원 테니스장 등을, 환경경제위원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인쇄문화 소공인특화지원센터, 킨텍스, 고양환경에너지시설, 고양시 노동권익센터, 고양바이오매스에너지시설 등을 방문, 건설교통위원회는 대화동 킨텍스 사거리에서 공사가 진행 중인 GTX-A노선 공사현장, 덕이동 하수관거정비사업 현장, 백석동 요진 업무빌딩 공사현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및 차고지,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의 하저터널까지 공사가 진행 중에 있는 대곡-소사 복선전철사업 공사현장, 창릉 3기 신도시 및 삼송·지축·향동 LH사업 현장, 고양 스타필드 주차장 신축공사 현장, 원당4구역 재정비촉진사업 현장,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현장 등을 방문했으며, 문화복지위원회는 관광정보센터 건립현장, 고양문화재단, 고양문화원, 고양시청소년재단,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원당종합사회복지관 등을 방문하였다

 

 

▲ 건설교통위원회_킨텍스사거리 GTX공사 현장방문  © 인디포커스

 

▲ 기획행정위원회_성사다목적체육관 현장방문  © 인디포커스

 

▲ 환경경제위원회_(재)꽃박람회 현장방문  © 인디포커스

 

이윤승 의장은효율적이고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상임위원회별로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였다.”.“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 등을 통해 국민 모두가 불편함을 감수하면서도 이웃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고양시의회에서도 위기를 빠른 시일 내에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행정사무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61일부터 624일까지 열리는 제243회 제1차 정례회에서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