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T, ‘빨간펜’ 초등학습 콘텐츠로 홈스쿨링 지원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20

[인디포커스/김은해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 www.kt.com)가 국내 교육 1위 기업 교원그룹과 손잡고 20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 콘텐츠 150여편을 KT 키즈랜드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교원그룹의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가 IPTV를 통해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KT 모델들이 올레 tv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교원그룹의 스마트 빨간펜 홈스쿨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 인디포커스



올레 tv 가입자라면 누구나 키즈랜드 메뉴를 통해 스마트 빨간펜초등학교 전 학년 대상 핵심 특강 콘텐츠 90여편 국내 최대 아동전집 브랜드 올스토리북시네마 콘텐츠 40여편 등 150여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유초등 자녀를 둔 고객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교원 학습 콘텐츠를 활용해 교과 학습부터 독서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자녀들을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KT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육아가정의 홈스쿨링 지원을 위해 지난 2월 말부터 올레 tv에서 키즈랜드 TV 홈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테마관은 3월 말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나, 전국 유치원 개학이 무기한 연기되면서 유치원 개학 시점까지 운영을 지속하기로 했다. KT는 이번 교원그룹의 초등 학습 콘텐츠 역시 5월 말까지 제공할 방침이나, 이후 코로나19 사태 추이와 온라인 학습 상황에 맞춰 기간 연장을 검토할 계획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코로나19로 가정에서 학습 지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교원그룹과 협업해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지원하게 됐다,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고객들에게 재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kt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