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준호 21대 경기고양(을) 국회의원 당선인, "고양의 목소리가 되겠다" 당선소감 밝혀

한 당선인 "처음처럼 한결같은 정치인 될 것.. 함께 나눈 약속과 다짐 잊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16

  © 인디포커스

 

  © 인디포커스


[인디포커스/김은해 기자]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 국회의원 후보가 415(),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아 21대 국회의원 당선인이 된 것에 대해 고양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밝혔다.

한 당선인은 "사랑하고 존경하는 고양시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뜨거운 응원, 따뜻한 시선에 보답하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아낌없이 쏟아 부을 것"이라면서, "약속드린 것처럼 고양의 목소리가 되겠다. 낮은 자세로 귀를 열고 눈을 맞춰 지역구민 여러분과 국민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준호 당선인은 또 "우리 고양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생각에 벌써 어깨가 무겁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말씀을 들었다. 함께 나눈 약속과 다짐 잊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내고, 국민 눈높이에 맞게 공정한 언론환경을 만들고, 더 큰 고양시를 위한 공약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 언제나 처음처럼 한결같은 정치인이 되겠다. 고양시의 내일을 위해 시민 여러분이 함께 해 주셨으면 한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