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T, 간편결제로 요금 자동납부 확대

11번가 간편결제서비스 SK Pay의 선불충전을 요금 자동납부 결제수단으로 도입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14

[인디포커스/김은해 기자] 네이버페이 등 국내 주요 간편결제서비스와 제휴해 핀테크 자동납부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 SKT 간편결제서비스 핀테크로 요금 자동납부 결제수단 확대  © 인디포커스

 

SK텔레콤 이기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고객들의 핀테크 서비스 이용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자동납부 결제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핀테크 회사들이 선불충전 머니에 대해 일반 은행보다 높은 이자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핀테크와 연계된 커머스 서비스의 쇼핑 할인 등 이벤트 혜택도 제공될 수 있어 향후 선불충전 한도가 증가되고, 후불 기능도 포함될 경우 대표적인 모바일 결제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한편, SK텔레콤은 414일부터 24일까지 SK페이로 요금 자동납부를 사전 등록하고 5월 요금을 자동납부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428일 실제 서비스가 시작된 후, SK페이로 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11번가 구매 혜택 제공 등의 별도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빌레터 앱과 티월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