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문화예술체육 동아리 운영

가 -가 +

인디포커스
기사입력 2020-04-10

 

▲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문화예술체육 동아리 운영  © 인디포커스


[인디포커스/김문정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한범)이 운영하는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4월부터 경기도의 지원을 받아 문화예술체육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동아리활동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경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경기도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또래와 함께 목표를 설정하고 성취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경험하는 것을 목적으로 영상, 디자인, 체육, 음악 분야의 4개 동아리를 개설했다.

 

구성원들의 주도적인 합의를 통한 활동으로 운영되는 문화예술체육 동아리는 분야별 전문교육, 공모전 출품 및 공연, 동아리발표회, 영화, 스포츠 관람 등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끼와 재능을 펼치며 활발히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의정부시교육청꿈의 학교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그린 그림과 글로 동화책을 출판하는우리들의 동화동아리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동아리 모집 및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상황이 종료되면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예술체육 동아리는 학교 밖 청소년이면 참여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031-828-9565로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의정부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