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5월 문화가 있는 날, 연극‘보물섬’영상으로 만난다

11일 19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공연영상 무료상영

가 -가 +

양기열
기사입력 2019-05-08

 

▲ 보물섬 포스터    


[jmb방송 양기열 기자]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11일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19시 30분부터 연극 ‘보물섬’ 공연 영상을 야외무대 대형스크린으로 무료상영한다.

 

연극 ‘보물섬’은 ‘지킬박사와 하이드’로 잘 알려진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바탕으로 한다. 특히, ‘보물섬’은 교훈이 목적이 아닌 재미를 위해 쓰인 이야기로 짐 호킨스라는 소년이 겪는 모험의 여정을 짜릿하고 흥미롭게 풀어냈다.

 

오랜 시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죽기 전에 꼭 읽어야 할 책 1001권’에 선정되기도 한 소설 ‘보물섬’의 보물같은 이야기들이 연극으로 만들어져 올 봄 목포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서울 예술의전당 영상화사업 ‘SAC on Screen’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창작발레 ‘심청’, 4월 연극 ‘페리클레스’ 실황공연에 상영에 이은 세번째 우수 공연작품 영상 상영이다.
 
‘SAC on Screen’이란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으로 우수 공연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며 지역문화 격차를 좁히기 위한 프로젝트로,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 문화향유를 위해 공모 신청해 선정됐다.
목포문화예술회관 김경운 관장은 “꿈과 모험이 가득한 연극 ‘보물섬’은 우리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환상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특히, 시원한 봄바람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공연은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