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문화재단, 고양평화콘서트 “겨울을 품은 꽃 Season1" 진행

김대중 전대통령의 생애를 주제로 판소리와 영상 결합 서사적 드라마 기획

가 -가 +

김은해
기사입력 2018-08-09

 

▲     © jmb방송

 

[jmb방송=김은해 기자]오는 818일 토요일 오후 7, 고양 일산문화공원 야외공연장에서 <2018 고양평화콘서트 겨울을 품은 꽃 Season1’>이 열린다.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주최하고,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박정구)과 고양김대중평화문화제(이사장 이해동)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리온엔터가 기획하고 최종태 영화감독이 지휘봉을 잡으며, 연출 유경동, 편곡 이현관, 안무는 임미경이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강신일, 김정민, 로미나, 윤선애, 이삼헌, 이성호, 박경희, 이진영, 한음윈드오케스트라, 이글스콰이어, 고양안무가협회, 포레스트 등이 대기하고 있다.

 

다양한 출연진이 한데 모인 이번 평화콘서트는 기존의 콘서트 형식에서 벗어나 판소리다큐멘터리 영상을 결합해 서사적 드라마를 연출한다. 다큐멘터리영상과 판소리, 내레이션, 노래, 합창, 오케스트라, 무용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창작음악극은 고양시민에게 일제강점기를 비롯해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김대중의 생애와 의미, 그리고 평화의 중요성과 가치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고양문화재단 관계자는 한반도에 평화가 정착되는 시점에서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를 통해 고양시민이 평화의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전화 031-960-9682) 또는 고양김대중평화문화제(홈페이지 http://kdjculture.org/)에서 참고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