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강지환 "성폭행 혐의 구속영장 심사...구속여부 이르면 오늘 밤 결정

가 -가 +

박한수
기사입력 2019-07-12

▲     © jmb방송



[jmb방송=박한수 기자]배우 강지환의 구속영장심사가 12일 진행됐다.

 

여성 스태프 2명을 각각 성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된 배우 강지환 씨의 구속영장심사가 진행된 가운데 구속여부는 이르면 오늘 밤 결정될 예정 이다.

 

성폭행 혐의 등으로 긴급 체포된 배우 겸 탤런트 강지환 씨가 이날 오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 즉 영장심사를 받았다.

 

영장심사가 끝난 뒤, 취재진 앞에 선 강 씨는 피해여성들을 언급하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강지환은 동생들이 인터넷이나 댓글들을 통해서 크나큰 상처를 받고 있다고 전해들었다면서 그런 상황을 겪게 해서 오빠로서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

 

앞서 강 씨는 지난 9일 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신의 집에서 촬영을 담당하는 여성 제작진 2명과 함께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1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1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경찰은 피해여성 가운데 한 명에게서 "강 씨의 범행을 목격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강 씨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된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이 없다"는 주장을 반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강 씨와 피해자들에 대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어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법원은 영장심사를 거쳐 이르면 오늘 밤 늦게 강 씨에 대한 구속 여부를 결정할 전망이다.

 

한편 강 씨는 주연을 맡고 있는 한 종합편성채널의 주말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된다.

 

강 씨의 소속사이자 드라마 제작사인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강 씨가 담당하던 역할을 대신 맡을 배우를 섭외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디포커스. All rights reserved.